TV영상

히딩크가 마시는 물,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할인 판매


(뉴스와이어) 거스 히딩크 감독이 즐겨 마시는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HYDROXYDASE)’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지휘봉을 잡았던 히딩크 감독은 70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정력적으로 일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지도자다.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히딩크 감독은 지난해 12월 주제 무리뉴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팀을 떠나자 첼시의 임시 지휘봉을 잡았다. 히딩크 감독 체제에서 첼시는 14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였다. 


히딩크 감독의 건강 비결은 ‘물’이다. 

히딩크 감독은 평소 프랑스의 대자연에서 온 100%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를 즐겨 마신다.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인 오메가 파마(Omega Pharma)가 생산 및 공급하는 이 물은 1979년 프랑스 국립 의학 아카데미가 약국 판매를 인정한 유일한 천연수다. 1998년 프랑스에서의 임상실험 결과에선 하루 3병씩 3주간 음용한 결과 3kg의 체중 감량 효과가 입증됐다. 

이드록시다즈는 미용 및 노화방지 효과도 있다. 높은 미네랄이 숙변을 제거하고 이뇨작용을 촉진해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 주며,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준다. 또한 피로 방지 효과도 높다. 높은 함량으로 흡수된 마그네슘(Mg)은 근육과 신경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며, 칼슘의 흡수를 증진시키고 조직의 수분 균형을 조절해 피로나 경련, 긴장과 심장 관련 증상을 방지한다. 아울러 피로 회복에 좋은 중탄산염(HCO3-) 성분을 포함해 위장의 산성을 중화시켜 줌으로써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간의 정화 작용을 도와 독소 제거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 오베르뉴 지방의 화산지대에서 채취한 천연 미네랄 워터로 지하 100m 점토질층에서 추출해 수질이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물이다. 히딩크 감독이 이드록시다즈를 선호하는 이유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물이기 때문이다. 이드록시다즈는 독자적인 제조공법에 의해 병입 과정에 어떠한 공기 접촉 및 인공 가미 없이 100% 천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맥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이드록시다즈는 현재 플레인과 레몬 두 종류가 G마켓과 11번가 등에서 판매 중이다. 최근 ‘이드록 시다즈 레몬’ 출시를 기념해 두 제품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쇼핑몰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 10명을 추첨해 이드록시다즈 2박스(플레인, 레몬)를 증정한다. 

아이맥코리아 이동욱 대표는 “이드록시다즈는 프랑스에서 유일하게 약국 판매가 허가될 만큼 다이어트와 건강에 최적화된 헬스케어 미네랄 워터”라며 “먹는 샘물의 수원지의 급이 차별화된 만큼 품질 중심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맥코리아 개요 

아이맥코리아는 유통,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기업이다. 유통 부문은 프랑스 천연 미네랄 워터 ‘이드록시다즈’ 와 스페인의 친환경 벽난로 ‘코쿤’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고 있으며, 뷰티사업 부분은 천연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 서비스와 특1급 호텔&리조트 스파 컨설팅 및 운영(쉐라톤 인천, 힐튼 남해, 아난티 서울)을 하고 있다.
출처: 아이맥코리아
웹사이트: http://imegkorea.com


연천군의회, 한강유역환경청장 면담 [연천=권 순 기자] 경기도 연천군의회(의장 임재석)는 지난 21일 한강유역환경청을 방문해 80여분 가량 진행된 최종원 청장과의 면담에서 고능리 폐기물처리시설 설치계획에 적극 반대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한강유역환경청이 연천군에 고능리 일원에 대한 ㈜북서울의 폐기물처리사업계획서 재보완서를 검토 의뢰해옴에 따라 연천군의회는 현재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인식하고 쾌적한 삶에 대한 주민의 기본 생존권과 각종 정책규제로 인해 역설적으로 지켜진 청정 자연환경마저 보전하지 못하는 절박한 연천군민들의 입장을 명확히 전달하고자 수차례의 요청 끝에 마련되었다. 이날 의원들은 군사 및 각종 정책규제로 낙후되어있는 지역경제 상황과 향후 남북관계 거점도시로의 역할, 천혜 자연자원을 활용한 관광산업 개발기대 등 연천군의 현황들을 설명하면서 매립장이 들어설 경우 우선적으로 우려되는 것은 폐기물매립장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악취로 인해 연천군 전체 인구의 40% 이상이 거주하는 전곡읍 주민들이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라는 점을 제시하였다. 현재 전곡읍 주민들은 폐기물매립장 예정거리 보다 멀리서 발생하는 동두천시 마니커공장의 악취만으로도 더 할 수 없는 불쾌감 속에서 생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