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와이즈패드2, 결제 게이트웨이 다이렉트 연결로 mPOS 시장 주도


(Business Wire/뉴스와이어) 제품의 혁신적인 선도 제조업체인 BBPOS가 최근 와이즈패드2(WisePad™2)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2008년에 설립된 BBPOS는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가맹점과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가운데 mPOS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와이즈패드2의 사양은 통합형 POS, 준통합형 POS, 독립형 등의 모든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을 정도로 최고의 유연성을 자랑한다. BBPOS의 한스-피터 니스(Hans-Peter Nies) 유럽 지역 부사장은 “와이즈패드2가 가맹점에 제공하는 주요 이점은 다이렉트 연결 곧 모빌리티”라며 “이 기기 하나로 여러분의 필요가 충족된다”고 말했다. 그는 ‘큰 장점’은 이 제품만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와이즈패드2는 이전 mPOS 제품과 달리 태블릿 같은 추가적인 보조 디바이스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와이파이나 GPRS를 통해 결제 게이트웨이에 직접 연결된다. 그 결과 가맹점 비용이 크게 감소했으며 제약도 줄어들었다. 예를 들어 모바일폰의 버전이 정확히 일치해야 한다는 요구조건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BBPOS의 혁신적 엔지니어들은 와이즈패드2를 실험실에서 꼼꼼히 테스트해 요구되는 전세계의 인증 체계를 충족시켰다. 이런 기술 개선은 자기 스트라이프 카드, EMV(EuroPay, MasterCard and Visa) 카드, NFC(근거리 자기장 통신) 카드, 안전한 PIN 패드 등을 위한 판독기를 통해 모든 인증 방식을 지원한다. 외국에서 다양한 인증 방식을 통해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제 와이즈패드2를 mPOS로 사용하는 가맹점에서는 더 이상 승인불가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된다. 


BBPOS의 남손 쿽(Namson Kwok) 마케팅 이사는 보험회사와 택배회사를 포함한 신규 가맹점을 위한 와이즈패드2의 잠재적인 이점과 mPOS의 미래에 대해 언급했다. 보험회사는 보험가입증서에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를 새기기 위해 보통 신용카드를 펜으로 긁는다. 이와 관련된 위험이 크기 때문에 은행은 보험회사에 추가 수수료를 부가하게 되고 결국 고객이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쿽 이사는 “보험회사가 우리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우선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줄어들어 자연히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고 말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전세계적으로 특히 개발도상국이나 제3세계 국가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지역에서 BBPOS 제품이 수용되는 것은 유연성과 단순성, 저비용 덕분이다. 현금과 달리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은 특히 외국 여행 시 환전에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는 크고 작은 거래의 경우 고객에게 매력적이다. BBPOS의 글로리아 챈(Gloria Cha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쇼핑이나 택시 승차 시 신용카드로 소액 결제가 가능한 호주로 최근 여행을 갔을 때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입한 경험이 편리하고 간단했다고 말했다. 이에 남손 쿽 이사는 “세계적으로 더 많은 가맹점에서 mPOS를 사용한다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그 만큼 많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BBPOS와 mPOS 디바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bpo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36186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 BBPOS

웹사이트: http://bbpos.com/en/


연천군의회, 제284회 임시회 개회 [연천=권 순 기자] 경기도 연천군의회(의장 심상금)는 12일 제28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4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연천군 경계선 지능인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미경 의원 발의) ▲연천군 농업기계 임대사업소 설치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미경 의원 발의) 등 의원발의 안건 2건과 연천군수가 제출한 ▲연천군 한탄강관광지 관리·운영 및 시설이용료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세계캠핑체험존 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고랑포구 역사공원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미라클타운 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을 포함해 총 14건의 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제1차 본회의 의사 일정에 앞서, 박운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연천군 주택화재 피해주민 지원의 필요성을 주제로 의견을 개진하였다. 심상금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각종 조례안 등을 심의하는 회기인 만큼 군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현안사업을 꼼꼼하게 살펴, 불필요한 예산낭비 사업은 없는지 철저히 심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284회 연천군의회(임시회)의 자세한

경기도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동남아시장 공략… 1,259만 달러 상담실적 거둬 [경기도 =황규진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와 싱가포르에 경기도 내 유망 물산업 중소기업 7개 사를 파견해 총 84건 1,259만 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21일 밝혔다. 도는 39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기대하고 있다. ‘2023 경기도 물산업 통상촉진단’은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물산업 육성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경기도 유망 물산업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통상촉진단 파견국인 베트남은 우리나라의 3대 수출시장이자 급격한 도시화로 인해 물 부족 및 수질 오염 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국가 차원에서 물산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싱가포르는 물산업 선도국가이지만 물 수입의존도가 높아 원수 확보 및 물 자급자족을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도내 물산업 중소기업에게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가 있는 지역이다. 경기도와 경과원은 현지 파견 전 참가기업의 특성에 맞는 시장조사 보고서를 제공하고, 수출입 실무 및 수출상담 스킬 등 수출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현지 상담장 구축, 바이어 발굴 및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 주선, 전문 통역원 배치 등 참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