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체육회, 체육인의 밤 개최

[의정부=황선빈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1210일 의정부 웨딩플로체에서 임원 및 이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4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규정 일부 개정(), 2019년도 세입세출 예산변경(),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을 주요안건으로 상정하여 심의 후 의결하고, 체육회장 선거에 따른 이사 임기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이사회 종료 후에는 시의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 주고자 마련된 2019 의정부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종목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체육비전 소개, 체육진흥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및 표창수여, 만찬, 노래자랑 및 다양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의정부시체육회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시민의 건강과 의정부시 체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는 체육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소통과 화합을 통해 체육회의 발전은 물론, 살기 좋은 희망도시 의정부시를 위해 협력해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