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화장품 BRTC 비타민 앰플 수면팩, 홈앤쇼핑 전량 매진

18일 새벽 1시 홈앤쇼핑 비타민 폭탄 크림 12종 완판
씻어낼 필요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


(뉴스와이어)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이 18일 새벽 1시 홈앤쇼핑 방송에서 완판됐다.


BRTC는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는 누구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목을 끌면서 완판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복원력 개선을 비롯 푹 잔듯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 수 개선 효과 등 총 21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하였다.


특히 BRTC는 최근 홈쇼핑에서 유통 중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만족도를 심사하며 한국 뉴미디어 유통산업 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후원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과 올 한해 업계에 영향력을 큰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2016 파워 브랜드’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MBC 새 수목 드라마 ‘운빨로맨스’의 여주인공이자 BRTC의 뮤즈인 배우 황정음이 수면이 부족한 바쁜 스케줄 속에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홈앤쇼핑을 통하여 해당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8 번째 구매한 제품! 믿고 쓰는 제품이다 nahaneu*** (40대/여)’, ‘요즘 피부 좋아졌다는 많이 들어요. 잠들기 전 이 상품만 듬뿍 바릅니다. 건조한 피부에 너무 좋아요 ppy*** (50대/여)’ 등 긍정적인 반응이다.


BRTC 제품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BRTC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아미코스메틱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