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 예비군의 날 이색 유세

- 대장 예복 입고 등장 통일에 이바지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

[포천=황규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는 43일 오후 송우사거리에서 유세를 개최했다.

연설차에 육군 예복을 입은 이철휘 후보가 등장하자 지지자들은 열광적으로 환호했다.

 

이 후보는 연설전 6·25 참전용사 등을 무대에 모셔 예의를 표했다.

 

이 후보는 연설을 통해 대한민국 예비역 320만 명은 그 어느 나라 군대도 따라올 수 없는 애국심으로 무장된 군대라고 강조했다.

 

또 국회의원이 되면 통일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히고 군의 사기를 위해 안정적인 군 복무여건을 마련하겠다고 다짐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를 확대하겠다고 밝히고 특히 유공자의 사망 후 배우자에게 지급되는 유족 연금은 합리적 수준으로 상향시키겠다고 공약했다.

 

마지막으로 육군 예복은 자신의 수의라고 밝히고, 죽는 날까지 나라에 충성했던 것처럼 지역과 나라발전을 위해 충성을 다 하겠다고 다짐해 지지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