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에이치피플, 대진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포천 =황규진 기자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5 본관 2층 총장실에서 학생과 학교 발전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한 ()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대진대 임영문 총장 및 ()에스에이치피플 천세환 대표, 이일헌 상무 등 소수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에스에이치피플은 경기도 안산과 시흥에 위치한 기업으로서 인력을 필요로 하는 회사에 적절한 인력을 적재적소에 배치시키고, 물류 도급, 생산도급, 택배 등 기타 도급을 전문으로 하며, 첨단화된 관리기법을 활용해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만족을 드리는 아웃소싱 관리 업체이다.

 

이날 천세환 대표는대진대학교가 우수 인재 양성과 미래사회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지역을 선도하는 명문대학이 되기를 기원하고 본인이 기탁한 발전기금이 소중한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평소 우리대학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한 소중한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우리 대학을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의 숭고한 뜻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본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또한지역사회와 상생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