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소흘읍, 무봉리 족구장 준공식 개최

[포천 =황규진 기자경기도 포천시는 4일 세종~포천고속도로 아래에 위치한 소흘읍 무봉리 족구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준공기념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시의회 의장, 김성남 경기도의원, 안애경 시의원을 비롯해 시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무봉리 족구장은 공사비 3억원을 들여 족구장 2면을 조성했다.소흘읍 무봉리 지역을 통과하는 세종·포천선 고속도로 하부에 위치해 있으며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 접수하면 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백영현 시장은 고속도로 교량 하부에 방치된 시설을 활용함으로써 우범지역을 해소하고 부족한 체육 인프라를 확충하게 돼 시민 건강과 체력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2023년 계묘년의 봄, 이곳에서 아름다운 족구장이 준공되어, 우리 무봉리를 비롯한 소흘읍 주민들이 체력을 증진하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된 점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로뎀푸드" 기업체 현장 방문 [포천=황규진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이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애로 해소에 위해 4월 20일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513에 위치한 ㈜로뎀푸드을 방문했다. 백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로뎀푸드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는 등 업체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백 시장의 이번 기업체 현장 방문은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공감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였다. ㈜로뎀푸드는 지난 2007년 4월 중랑구 면목동에서 창립 2012년 7월 포천공장 준공 본사를 이전했다. 주 생산품은 포장 죽류, 떡류, 농산물 조림류, 과채 가공, 두류 가공품을 생산하고 미주 수출 및 국내 대형마트에 납품 하고있는 업체로 년 매출액 290억 (2022년 기준) 직원수는 113명 (2023년 4월 기준)을 고용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양건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포천시민 채용과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로뎀푸드와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