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대진대학교(총장 이면재) 총동문회는 11() 오후 630분부터 서울 중랑구 웨딩그룹위더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대진대 총동문회는 19972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경제,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동문을 배출하는 등 33천여 대진동문의 산실로 성장해왔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4년간 총동문회를 이끌었던 제4대 박찬진 총동문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김광일 총동문회장으로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새롭게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게 된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대진대학교 행정학과 1995학번으로 서광기전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이번 취임사에서 총동문회의 조직체계 개편 동문 참여프로그램 확대 동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동호회 개설 장학사업 확대 등을 강조했다.

 

·취임식은 제5대 총동문회 권오만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동문 및 내빈 소개,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격려사, 위촉장 수여 및 임원진 소개, 폐회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되었다.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 대진대 교무위원 및 교수, 한명길 대진대 학군단장, 최재형 대진대 총학생회장,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곽종갑 남양주시기업인회장, 김남일 경기동부아카데미 1기 회장, 안창규 남양주시 축구협회장, 이희승 포천시 전 의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