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대회 입상 테니스선수 격려

[의정부=황선빈 기자]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720일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의정부시청 테니스팀 선수들을 격려했다.

711일부터 18일까지 총 8일간에 걸쳐 강원도 양구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선수 및 관계자 발열체크 및 방역지침 준수 아래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의정부시청은 대회 초반 단체전 준우승으로 기세를 휘어잡으며 남자 복식에서도 정윤성, 정영석 선수가 준우승의 결과를 안았다. 또한 남자 단식에서는 정윤성 선수가 3, 남자 복식에서는 박의성, 심성빈 선수가 역시 3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의정부시 테니스의 저력을 널리 알린 테니스팀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의정부시의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