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서 숙박하고 재즈페스티벌 초대권 받으세요”

[가평=황규진 기자경기도 가평군(군수 서태원)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자라섬재즈페스티벌초대권 응모 행사인 ‘10월에 또! 오세요이벤트를 820일까지 진행이라고 18일 밝혔다. 당첨자는 825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1017일 개최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 1일차 공연 입장권(12)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문화현상과 함께 여름 휴가철 가평군 숙박시설 이용을 촉진하고, 관광객들이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재즈페스티벌 in() 가평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재방문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캠페인 기간(71~820) 중 가평 소재 숙박시설에서 휴가를 즐긴 후, SNS에 가평 여행 및 숙박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10월에또오세요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재즈인가평 #가평숙소)를 포함하여 게시하고,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인스타그램(@jarasumjazzfestival) 프로필 링크 내 구글폼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활력 회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0월에 또! 오세요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 홈페이지(www.jarasumjazz.com) 게시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 관련 문의 사항은 ()문화현상(031-581-2813~4)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