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선수,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금1, 은1, 동1 획득

[포천=황규진 기자]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잠실주경기장 등 서울시에서 열린 100회 전국 체육대회에 포천시 선수들이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포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배드민턴부 박소영·윤태경(여자복식) 3, 포천일고등학교 육상부 박민수(4*100mR) 1, 이규태(포환던지기) 2위를 기록해 우리시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서 금 1, 1, 1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올해 100회를 맞은 전국체육대회에서 포천시청 직장운동부뿐만 아니라 포천시 고등학교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둔 이번 대회는 우리시 엘리트 체육의 우수한 인재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더 의미가 크다.

 

한편, 포천시는 학교운동부와 직장운동부까지 연계되는 엘리트 체육의 인적 인프라 확충을 위해 학교운동부·우수지도자 지원 사업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포천상공회의소,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상공회의소(회장 이민형)에서는 19일 박윤국 포천시장 초청 간담회를 ㈜우정식품 회의실 (창수면 포천로 2737-7) 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및 회원 기업체 대표 및 포천시 국장 및 과장 등 50 여명이 참석해 박윤국 시장과 상견례를 실시했으며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공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민형 상공회의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지역 상공업계를 대표해 포천시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국 시장은 “포천상공회의소가 그동안 코로나19 등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서 지역상공인들이 더욱 더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공회의소 각 분과별로 지역에서의 기업체 어려운 고충 기업 피해를 최소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위기를 기회 삼아 미래 혁신성장동력을 창출해야 한다는 공감대를 가지고 기업과 유관기관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개선방안 등을 내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