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반월아트홀, 포천시민의 날 기념 온라인 스트리밍 개최

[포천=황규진 기자] 경기도 포천도시공사(사장 유한기) 반월아트홀은 오는 29뮤지컬, 재즈에 빠지다공연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나19로 인하여 어느새 안방 1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집에서 편하게 공연 관람하는 시대가 되었다. 유튜브 채널을 TV에만 연결하면 누구나 안방 1열 맨앞자리에서 가족들과 다같이 쉽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가 있다.

 

이에 반월아트홀은 제18포천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전수경&이지훈의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공연을 많은 포천시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여 개최한다.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 지원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사업으로 반월아트홀이 선정된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순간을 비롯하여 대형 뮤지컬의 유명 넘버곡인 영웅’, ‘대성당들의 시대를 비롯하여 '맘마미아', ‘댄싱퀸등 가슴 벅차게 하는 뮤지컬 곡과 엄주빈의 재즈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전수경과 이지훈 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실력파 엄주빈 재즈밴드가 포천시민의 날을 축하하는 이번 공연이 무르 익어가는 가을 추억을 관객에게 함께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오는 29일 저녁 730분 포천도시공사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여 관람하면 된다.

 


연천군의회, 제284회 임시회 개회 [연천=권 순 기자] 경기도 연천군의회(의장 심상금)는 12일 제28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4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연천군 경계선 지능인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미경 의원 발의) ▲연천군 농업기계 임대사업소 설치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미경 의원 발의) 등 의원발의 안건 2건과 연천군수가 제출한 ▲연천군 한탄강관광지 관리·운영 및 시설이용료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세계캠핑체험존 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고랑포구 역사공원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연천군 미라클타운 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을 포함해 총 14건의 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제1차 본회의 의사 일정에 앞서, 박운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연천군 주택화재 피해주민 지원의 필요성을 주제로 의견을 개진하였다. 심상금 의장은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각종 조례안 등을 심의하는 회기인 만큼 군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현안사업을 꼼꼼하게 살펴, 불필요한 예산낭비 사업은 없는지 철저히 심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284회 연천군의회(임시회)의 자세한

경기도, 국내복귀기업에 제조자동화 혁신 비용 최대 5억 원 지원 [경기도=황규진기자] 경기도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온 국내복귀기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제조자동화 구축비로 7년간 최대 5억 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국내복귀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5월 17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 시작된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으로부터 ‘지원대상 국내복귀기업 선정확인서’를 발급받은 경기도 소재 기업이다. 제조자동화를 위해 선정 기업에 최대 1억 원을 지원하며, 최대 7년간 선정 시 지원가능한 누적 금액은 5억 원이다. 도는 기업 선정 과정에서 신규지원 기업에 가점을 부여하고 복귀 후 7년 경과 또는 해당 사업 지원금 5억 원 이상 수혜기업을 졸업 대상으로 선정한다. 이 같은 지원사업으로 현재까지 20개 기업이 경기도로 복귀했으며, 5개 사가 졸업할 예정이다. 도는 첨단기술산업 등 우수 복귀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협업해 해외진출기업의 현황과 국내복귀의향을 파악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는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투자유치TF(031-259-70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우 경기도 투자통상과장은 “이번 제조자